스팀링크 마스터의 하루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따르릉!

"네 말씀하세요."

"젠 마스터님. 밤새 편안히 주무셨나요?

오늘 스케쥴을 보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간단히 부탁드려요."

"오전 10시에 유엔 기조연설이 있습니다.

12시에는 블록체인협회와의

오찬 간담회가 있고,

1시에는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3시에는 두바이에 스팀링크

복합쇼핑센터 개장식 참여가 있고,

5시에 도쿄 돔구장에서

스팀링크 브랜드 런칭쇼가 있습니다.

저녁 6시에는 스팀 재단과의

만찬 간담회가 있으며,

8시에는 kbc 뉴스 인터뷰가 있습니다.

10시 해적장터 개회사와

행운권 추첨이 마지막 일정입니다."

"음.. 전 해적장터 행사만 참여 하겠습니다.

다른 스팀링크 마스터분들과 진행하시죠.

유엔기조 연설은 @bigbear34 님을

추천드립니다.

토익 만점자로 알고 있어요.

아, @o5otaesik 님이 이번에 앨범

냈다고 하니까 정오의 희망곡에서

노래좀 많이 틀어달라고 하시죠."

"그리하겠습니다. 그리고 저..

아닙니다."

"그냥 말씀하시죠. 무슨 일 있나요?"

"피르코인을 상장해달라는

국민 청원이 100만명이 넘었습니다.."

"피르코인의 비전이 뭔지 아실텐대요?

그 문제로 더 말씀 나누고 싶지 않네요."

"네 마스터님. 사실 저도 좀 들고있어서요."

"해적 레퍼럴로 사용하시죠.

전 이만 스테픈 하러 가봐야겠습니다."

20221012_211715.jpg

제1회 전국 스팀잇 허언증 선발대회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완벽합니다. 레인보우 신발까지!!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 레퍼럴로 사용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years ago 

아 아직 미공개음원인데 공개해야하나

가즈아!!!

 2 years ago 

이렇게 하는 거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이젠형 ㅋㅋㅋ

 2 years ago 

킄크크크킄크킄ㅋㅋ
호적수를 만났군

 2 years ago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쇼부닷! 낄낄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3.57
ETH 2605.6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