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역프~!
아침에 보니 거의 마이너스 2프로 김프가 발생했더라구요.
달러도 어느정도 반등이 있는거 같아 휴가비나 좀 벌어보려고 테더를 샀습니다.
목표는 3~5% 잡고 짧게 먹고 나오려구요.
오늘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기간이네요.
사람들이 몰릴거 같아 오후쯤이나 내일 신청할까 합니다. 소고기 사먹어야죠~!
아침에 보니 거의 마이너스 2프로 김프가 발생했더라구요.
달러도 어느정도 반등이 있는거 같아 휴가비나 좀 벌어보려고 테더를 샀습니다.
목표는 3~5% 잡고 짧게 먹고 나오려구요.
오늘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기간이네요.
사람들이 몰릴거 같아 오후쯤이나 내일 신청할까 합니다. 소고기 사먹어야죠~!
1,380 ~90 정도에 팔아볼까 합니다. ^^
소고기값 벌러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