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쉽지 않은 메뉴 통일...View the full contextbigbear34 (72)최고 희대의 선동꾼 등장!in PIRCOIN · 해적 코인 • last year (edited)ㅋㅋㅋㅋㅋ 아 입맛 다 다른 거구나 ㅋㅋㅋ 나도 친형이랑 입맛이 달라서 음식 먹을 때 싫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