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서는 부찌가 얼마일까?View the full contextbigbear34 (72)최고 희대의 선동꾼 등장!in PIRCOIN · 해적 코인 • last year 나는 비슷한 결로... 남미서 길가서 대충 주워먹는 타코가 한국에서는 왜 조매난거 몇개 들면 몇만원이 나오는지...
곰이가 만드는 음식이 좋은데..알이지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