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우 .. 진짜 말 좀 들어라 .. 쫌 !! !View the full contextbigbear34 (72)최고 희대의 선동꾼 등장!in PIRCOIN · 해적 코인 • 2 years ago 으른들이 씨도둑은 못한다 하셨... 분명 누구 닮아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합리적인 판단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