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힘들다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주말내내 결혼식 다녀왔어요
토요일, 일요일 ㅋㅋㅋㅋㅋ 이렇게 이틀 연속 간적은 또 처음 ㅋㅋㅋ
영혼이 없어질때까지 축하를 해주고 오느라 주말은 순삭됐네용ㅋㅋㅋㅋ

해적 형들 주말 잘 보냈지?
오늘 마무리 잘하구 내일 또 열심히 살아보자구!!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불태웠구나 ㅎㅎ

 2 years ago 

축하해주기 힘들다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은 늘 순삭입니다 ㅎ

즐거운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2 years ago 

감사합니다!

 2 years ago 

고생했구먼!

 2 years ago 

결혼식은 넘나 힘든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