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글씨 타투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지금의 글씨체는 나중되면 또 금방 바뀌니까
초등학교 들어가기전에 이쁜 글씨체를 꼭 타투로 하고 싶었다

늘 편지를 쓸때면 사랑해요는 무조건으로 쓰는 아이들 ㅋㅋ
이렇게 사랑표현을 많이하는 순수한 시절ㅋㅋㅋㅋㅋ
어렸을때 하는 것들이 평생효도라고 이야기하는이유가 이런것때문일까

엄마는 너의 마음을 새기는 거라고 생각해❤️
꾹꾹 눌러 쓴 사랑해요라는 글자

나중에 커서 너가 보면 어떤 마음일까 그것도 기대되
둘째도 글씨 배우면 그것두 해야지ㅋㅋ
급진지했다ㅋㅋㅋㅋ

7757DF42-BCFE-4FB1-93DA-BEDDD1AB4E70.jpe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밑에 재산줘요 하나 해주세요

 2 years ago 

@응원해

 2 years ago 

@응원해

 2 years ago 

@추천해

 2 years ago 

@추천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bhbr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111.61
ETH 2875.0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