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집 #288] 제주맛집 - 뽈살집 (우리집보다 맛있는 집)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AVLE 맛집 카페 • last year 사진만 봐도 정성이 들어간 찬 같습니다. 꽝 없는 뽑기 좋네요. ㅋㅋ
너무 정성들여서 만든 반찬같아서 배우고 싶다는 마음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