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 여행도 가고 보팅도 받아보자~ (여행 사이트 제휴!)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개인 포스팅이 참으로 오랜만인것 같은데 저도 스팀잇의 활성화를 위해 에이블 프로젝트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제가 알게 된 사이트가 하나있는데 에이블 이름으로 제휴 했습니다.

어떠한 사이트냐
바로바로 윈앤티켓 입니다.

image.png

윈앤티켓은 바로 티켓 판매 사이트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살 수 있지만, 누구나 에게 해주진 않습니다. 바로 협약된 기업에만 혜택을 주는 것이죠? 근데 왜 소개 하냐고요? 바로 우리 "에이블" 이라는 코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age.png

지금 윈앤티켓에서는 과천서울랜드를 무려 최소 16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 따라 살짝 달라져요!)
싼 가격이냐고요?

한번 네이버에서 최저가를 봐볼까요

image.png

어떠한가요? 저렴하죠?
거기에 다녀온 이야기를 스팀잇에 쓰면 보팅도 받으실 수 있을테니 에이블을 왜 써야 하는지 알겠네요
ㅎㅎㅎㅎ 모두들 윈앤티켓에서 "에이블" 코드를 넣고 저렴하게 할인 받고 에이블에 포스팅도 해서 보팅도 잊지 말자고요!!!

그럼 항상 행복하십쇼

Sort:  

이 제휴를기반으로 더욱 확장되면 좋겠네요!! 므찌당!! 'ㅁ')b ㅎㅎㅎ

와우~~ 멋지네요
한번 사용해볼께요 ^^

Hi @ayogo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와우 굿입니다^^
한번 이용해봐야 겠네요~

기관명 '에이블'은 구매하러 들어갈때 나오는 첫번째 칸에 쓰면 됩니다
스크린샷 2023-04-05 오후 7.39.51.png

오프라인의 파격적인 제휴를 하셨네요. 우왕..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당신의 기사는 매우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완전히 읽었습니다

멋쟁이~십니다~^^;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4/5 (2023)
https://www.steemit.com/@pircoin/pir-4-5-2023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