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까마중 꽃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AVLE 코리아 • 4 years ago 좋은 일이 생길 거라고 생각합니다^^ 까마귀 꽃은 처음 들어 보는거 같아요 수줍음이 많을거 같은 꽃 처럼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