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vs 스티미언 배틀 결과 및 후기 남겨유~

in AVLE 코리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세라 입니다

@maikuraki 님께서
해적 vs 스티미언 배틀
참석자 2주 정도 참가 신청을 받아
15명씩 배틀 단체전이 시작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게임이 열릴까 궁금 했습니다
두둥~
1차전 60에 가까운수
한사람한사람 주사위 굴리기를 기다리며
회사에서 정신 없이 바쁜데도 눈이 자꾸 스팀잇 화면에 들어와 있네요

1차 47:49로 스티미언 승~


2차는 55에 가까운수~

낮동안 던진 상황에서 해적58(모두던짐) : 스티미언 54(1명 남은상태)

마지막 raah님 주사위를 10시까지 기다렸지만 미참석하여
제가 대신 굴렸습니다
1,2,3, 나오면 승리
4 나오면 동점
5,6이 나오면 해적승리~

내심 5,6이 나와서 승패승 승부를 하길 바랬지만

두구두구~둥

저의 주사위는 2가 나왔답니다. 아싸라비야~~

겜하는 동안 카톡 방에 어떻게 하면 재밌게 3차 까지 갈까~
협의도 하고 서로 소통도 하고 즐겁게 지냈습니다

총상금도
상금 : 총참가인원수 * 5 steem + 추가지원 100 steem (@raven203) + 우승팀 전원에게 스팀링크 nft (@ezen) + @ramires 형님의 100krwp

지원해주신 분들 감사 드리며 개최해주신 마이님 감사해요~
그리고 게임에 적극 참여 해주신 해적단님~ 낮 동안 다음 판으로 갈 아름다운 꿈을 꾸셨을껀데~
이번겜은 저희가 접수 했네요~ 스티미언님들도 적극 참여 해주셔셔 감사!!

총상금 250스팀 100kwrp는 저의 아이디로 송금 해주셨습니다
ezen님의 nft도 전송 될겁니다.

팀원들에게 배분 하기 전에 의견 구합니다
게임에 참석 하셨던 스티미언님들의 의견 댓글 달아주세요

  1. 전체 금액 1/n 해서 상금 나눠 갖는다
  2. 전체 금액 1/n 해서 상금 나눠서 15명이니 10스팀씩 갖고 100스팀은 좋은 일에 쓴다.

내일 까지 의견 듣고 밤에 나눠 드리겠습니다~

p.s @luminaryhmo님이 이번 게임은 간만에 염통이 쫄깃하셨다 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세라님께서 마지막 유종의 미를 잘 살리신 듯~^^

100스팀른 다음 게임 참가비로 keep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기부도 좋지만.. )
스팀의 새로운 활력소인 해적님들이 한번 졌다고 꼬랑지 마시진 않으실테고.. (언어유희입니다.. 나쁜 뜻 아녀요..)
주최하신 마이님이 단발성 이벤트로 마무리 하시진 않으실테니..
흥미로운 이벤트로 유지 하기 위해선 다음 스티미언들이 조금은 가벼운 가짐으로 참석 할수 있도록 2차전 준비 자금으로 일단 보관 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
(스티미언 대표를 계속 맡아 주삼 감사하구요 )

저도 이 의견에 동의합니다~~~

봉사에 감사합니다^__^

오 좋은 의견이시네요~ 일단 다른분들 의견도 함께 취합 하도록 할게요

좋은 의견이십니다...

저도 이 의견에 동의합니다

ㅎㅎㅎ

오....저도 좋습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 금액 1/n 해서 상금 나눠서 15명이니 10스팀씩 갖고 100스팀은 어려운 해적돕기에 쓴다.

어려운 해적 되실거에요?
도전하는 해적 되실거에요? ^^

다, 당연히 도전해야죠! 이번에 절.대.로. 봐드리지않겠습니다. 음하핫

역시.. 해적의 패기.. ^^

담번엔 꼭 이길겁니다ㅋㅋ

2번이요 ㅎㅎㅎㅎ

저도 2번 하겠습니다 ㅎㅎ

야호~~~ ㅋㅋ

2번이 대세네요.
저도 따라 가겠습니다.

사실 저는 키스팀에 후원 하는 걸로 하려고 했습니다. ^^

다시 도저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스티미언 승!! 저는 모두가 2번이라 할때 1번을 외쳐보겠습니다ㅋㅋ 참고로 다수결을 존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853.42
ETH 3708.63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