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행복한 하루 보냈나요?

in AVLE 코리아2 years ago

업무를 보다 보면
상대의 입장은 생각은 안하고
자기 위주의 생각을 하는 사람이 많네요

제품 잘못 시켰으면서 안 왔다고 난리 치고
화물연대의 파업 때문에 제품 출고 하기가 어려워
겨우겨우 차 잡아 출고 하고 있는데
늦게 잡아서 사람들 철수 한다고
인건비 물어내라 하네요. 내일 아침착인데
빨리 생산해 보내도 Gr이네요
어제 오늘 욕이 너무 나오네요
한달치 욕을 다한듯
지친 하루네요

그나마 오후 한바탕 소나기가 쏟아져
비 구경 하며 스트레스 쪼매 날렸네요

이웃님들은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 하셔유~


@etainclub님께서 개발하신 avle 로 작성 했습니다

이타인님 밑에 사진 보면 골뱅이 네모칸이 화면에서
안 없어집니다. 뭘 눌러야 없어지나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우리 세라님을 힘들게 하는 사람들 다 혼내줘야겠습니다!!!
화물연대 파업이 빨리 끝났으면 하네요.

기능 수정 중에 잘못된 게 배포 됐네요. 해당 문제 지금은 수정했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삶 되세요~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90.56
ETH 2617.5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