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상금 받은거 전송 했어유..

in AVLE 코리아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배틀 상금 받은거 250스팀중..
10스팀씩 스티미언 참가자 분께 보냈습니다


그리고 @luminaryhmo 님의 글의 동의 하신분들이 많아

100스팀은 다음 게임 참가비로 keep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기부도 좋지만.. )
스팀의 새로운 활력소인 해적님들이 한번 졌다고 꼬랑지 마시진 않으실테고.. (언어유희입니다.. 나쁜 뜻 아녀요..)
주최하신 마이님이 단발성 이벤트로 마무리 하시진 않으실테니..
흥미로운 이벤트로 유지 하기 위해선 다음 스티미언들이 조금은 가벼운 가짐으로 참석 할수 있도록 2차전 준비 자금으로 일단 보관 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

2차전 준비 자금으로 100스팀은 남겨 놓겠습니다
그때는 인원이 몇명이 될지 모르니.. 참가자 숫자 만큼 2스팀 지원
그리고 참가자가 3스팀 내는 걸루 할게요..
뭔가 본인껄로 참석 하여야 더 재밌고 투지를 불태우며 참석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100스팀 중 50스팀은 참가자 지원 50스팀은 게임 상금에 힘을 보탤게요

그리고 @ezen님의 NFT는 다 신청 해서 받았죠??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KRWP 가 100개가 있더라구요~
이건 의미있는 일에 사용하고자 kissteemkr 에 후원 하고자 합니다
괞찬쥬?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요즘은 해적들이 스팀을 점령한 것 같습니다.

더 점령해가도록 하겠습니더!

형 이제 시작이야 앞으로 스팀잇은 우리가 접수할거야

ㅎㅎ 활발히 활동 해주니 고맙죠.

아.. KRWP..
갠적으로 KRWP가 많이 고픈데..
5개씩 분배 해주시고..
25개 기부는 안될까요? ㅎㅎ

다음 이벤트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자아자!!
스티미언! 해적! 모두 핫팅입니다~^0^

세라형 역시 호랑이라서 다르구나? 내가 아는 형도 호랑이야 그 형이 해적을 끌고 들어왔어!

세라님... 그대는 정녕 천사이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덕분에 즐거웠어요.. 은근 스티미언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하하하 ..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981.87
ETH 1727.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