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book] 연금술사 - 결정의 기로

in AVLE 코리아2 years ago


저는 행복을 위해서 3년 전에 직장을 옮겨왔습니다.

자격시험을 붙고 법인에서 생활하려다보니,
점점 나를 갉아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말입니다.

산티아고처럼 행복을 찾는 정도가 아닌,
살고싶어서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약간 위기인데... 후...

행복하고싶어서 사는건데
인생은 저를 자꾸 산티아고와 다르게
선택의 길로 몰아넣네요.

참기름 두 스푼마냥 중요한 것 하나 없이...

(좋은 기회 마련해주신 @tjcarbook님께 감사드립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어려운 순간 정말 중요한 것을 찾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조금만 더 힘내면서 꼭 찾아내시길 바랍니다~!

중요한것이 살살 보일라다가도 손에 안잡히네요. 노력이 더 필요하겠죠! 감사합니다!

삶은 선택의 연속 아닐까요 ㅎ

신나는 날 되세요~~^^

!shop

넵 신나는 하루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i~ mjjeongmj!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