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VLEOne] 기획 #1 사용자 타입

in AVLE 코리아2 years ago

avle 글쓰기 버그 리포팅은 이타인님께 하면 되는건가요?

모바일에서 avle 접속해서 사용 중입니다.

edit 화면 모드에서 글 작성 중,

특정 위치로 커서를 옮기기 위해 터치를 하면,

터치한 곳으로 커서가 안가고 자꾸만 다른 곳으로 커서 이동이 됩니다.

몇 번을 해도 계속 터치한 곳으로 커서 이동이 되지 않네요.

이 증상 나온 지는 좀 됐습니다.

Sort:  

네. 제가 개발자입니다. 해당 문제가 있습니다. 플러터라는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데 거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플러터측에서 해결해주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선 더블클릭하면 해당 위치로는 이동이 되니 해보세요. 더블클릭시 글자가 선택되는데 그 부분은 현재 어쩔 수가 없습니다.

오늘 나도 그러다가 그냥 글을 다 지워버리고 다시 쓰기로 했지 난 현실타협형!! 형은 이타인형!!!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