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지막 이벤트] steemgo 18회차(선착순 모집)
죄송합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확인이 안된 점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마지막 이벤트이긴 하나, 빙고가 되시면 예시와 같이 줄을 체크 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그런 것 까지 룰로 정하진 않았으나 이 부분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확인이 안된 점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마지막 이벤트이긴 하나, 빙고가 되시면 예시와 같이 줄을 체크 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그런 것 까지 룰로 정하진 않았으나 이 부분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줄을 체크 안 해서 그랬군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