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그리기!

안녕하세요! 불행히도 나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마지막 포스트 이후로 며칠이 지났습니다. 이제 이 그림은 내 더 큰 프로젝트 중 하나가 아니지만 어쨌든 즐기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진은 내가 만들었습니다

image.png

image.png

이것은 나의 아름다운 여동생의 그림입니다. 그녀는 항상 나에게 그려지기를 원했습니다. 어제 나는 당신이 마침내 이 소원을 성취한다고 생각했습니다.

image.png
나는 단순히 그녀의 측면 프로필을 스케치하고 그녀의 얼굴 요소를 조정하여 시작했습니다.

image.png
코 성형을 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기 때문에 단계별로 조금씩 바뀔 수 있습니다.

image.png

그 후 나는 음영의 기초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림에 역동성과 깊이를 더하기 위해 여러 회색 음영을 적용했습니다.

image.png

나는 연필과 흑연으로 작업하여 음영을 만들었습니다.

image.png

그리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결국 1시간 조금 넘게 걸렸고 개인적으로 그림에 매우 만족합니다. 다시 종이에 그리는 것이 좋았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