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pert 3

in CybeRN3 years ago

concept-of-love-different-with-different-language.webp

  • 노년에 그의 조카가 빔라티를 빼앗았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루드라와 결혼하는 방법을 볼 것입니다. 나는 루드라가 결코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내가 당신의 압력을 가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결혼한다면 그는 내 딸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내 딸이 이 집의 여왕이 될 것이다. 모든 재산은 내 딸의 이름으로 될 것입니다. Jasmine Chowdhury는 Fakanni의 딸이 여기에 오는 것을 허용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 Dola는 모든 집안일을 끝내고 Rokon을 Tiffin과 함께 학교에 보냅니다. 래쉬드 미아는 오래전에 떠났습니다. 그가 Rudra를 사무실로 데려갔기 때문입니다. Dola는 모든 것을 싸서 조금 먹고 대학으로 떠났습니다.
  • Dola의 마음은 내일을 위해 좋지 않습니다. 그는 여전히 모든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평범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이것이 자신에게 마지막 말임을 확신시킵니다. 그는 삶이 처한 상황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 루드라가 사무실에 들어오자 마자 모두 일어선다. 모두의 무릎이 떨리고 있습니다. 모두들 떨리는 목소리로 루드라에게 인사를 건넸다. 루드라는 진지한 표정을 짓고 곧장 오두막으로 갔다. 사무실의 모든 사람들은 루드라를 두려워합니다. 특히 그의 진지한 표정은 더욱 그렇다.
  • 루드라는 오두막에 들어가자마자 몸을 앞으로 숙이고 의자에 앉아 벨을 누르자, 아사드는 미소를 지으며 집으로 들어왔다. 루드라의 PA 아사드. 오직 Asad만이 Rudra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두려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아사드는 항상 루드라의 마음을 그에게 고정시키고 루드라는 아사드를 충분히 존경합니다. 따라서 Asad는 Rudra와 매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 Asad가 오는 것을 보고 Rudra는 깊은 목소리로 회의를 위해 모든 파일을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5분 후에 회의실에 도착하겠습니다.
  • Rudra의 말에 따르면 Asad는 예스라고 말합니다. 루드라는 의자에 머리를 기대고 눈을 감았다.
  • Dola는 수업이 끝난 후 매점에 앉아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수업에 앉고 싶지 않고 코스를 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Dola의 가장 친한 친구 Asha는 Dola 옆에 앉습니다.
  • 무슨 일이에요? 얼굴이 왜이렇게 건조해보이지? 문제가 있습니까?
  • 희망의 말에 입가에 미소를 띄우려 하는 나에게 또 무슨 일이? 아무것도. 전 괜찮아요. 글쎄, 당신은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왜 나와 함께 떠났어?
  • 단어를 돌리기 위해 단어를 휘두릅니다.
  • 돌라의 말은 아샤의 얼굴을 뱅갈리 파이브처럼 보이게 한다. 내가 언제 너 없이 혼자 수업을 했어? 들어봐, 돌라, 상황을 바꾸려고 하지마. 나는 당신을 알고 이해합니다. 너와 나의 우정은 일곱 살이다. 이것은 나의 긴 여행이다. 지금까지 나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를 알고 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직접 말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돌라 마야바라는 희망에 찬 눈으로 아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Dola는 Asha와 같은 친구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늘날까지 Dolar가 화를 낼 때마다 Asha는 이해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진정한 우정일 것입니다. 친구가 친구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무슨 우정이 있겠는가.
  • 돌라는 한숨을 쉬며 아버지가 내 결혼을 주선해 주기를 바랐다. 돌라의 말을 들은 기아는 아샤와 악차를 말한 뒤 소리쳤다. 돌라는 희망의 외침에 별로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희망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결혼은? 아저씨가 해냈습니다.
  • 돌라는 고개를 저으며 예라고 말합니다. Asha는 그녀의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말합니다. 축하합니다, 친구. 경멸의 미소를 머금은 채 희망의 말을 하면 누구와도 결혼 이야기를 듣지 않는다.
  • Asha는 머리에 한 대를 맞았고 이 광선을 잊어버렸습니다. 그 소년은 스윙하고 있다. 확실히 당신의 꿈의 왕자. 확실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그리는 이미지의 사람입니다. 나는 아저씨가 당신을 위해 나쁜 선택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이야기하기를 바랍니다.
    희망의 말에 거짓 미소를 지으며 Dola는 내 결혼이 저명한 기업가인 아버지 Rudranil Chowdhury와 주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olar에게서 Rudra의 이름을 듣는 것만으로도 희망의 머리에 하늘이 무너집니다. 이 스윙 내내 깜박이는 눈을 바라보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 모든 것이 내 재산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사람을 평생의 동반자로 두셨을 수도 있고, 그래서 우리는 이상하게 지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하지만 흔들리지 않습니다. 절대. 그 남자는 여자를 존중하는 법을 모릅니다. 여자를 인간으로 여기지 않는 남자는 너 같은 여자의 남편이 될 수 없다. 당신은 아직 당신의 남편에게 당신의 모든 사랑을 줄 관계에 있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모릅니다. 나는 당신의 결혼에 대한 꿈을 알고 있습니다. 신랑 삼촌은 그것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인생은 한 번에 망할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삼촌에게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의견이 없다는 것을 몰랐습니까?
  • 누가 내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까? 나는 아버지에게 아버지가 시키는 대로 하겠다고 말했다. 그의 결정은 나의 결정이다.
  • 도라의 말은 완고함이나 오만함의 시대를 흔들지 않는데 희망이 무너지기 때문이다. 그것에 대해 모두 생각하십시오. 평생의 질문입니다. 결혼은 게임이 아닙니다.
  • 모든 것을 알고 결정했습니다. 저를 보세요, 아버지. 그래서 내 인생에서 아버지가 말한 것은 무엇이든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버지가 손으로 독약을 마시라고 해도 나는 동의한다. 나는 아버지가 모든 사람 앞에서 존엄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아무도 손가락을 가리킬 수 없는 것처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66.10
ETH 2419.1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