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9

in CybeRN2 years ago

276250508_152302760539459_3921781510180019315_n.jpg

  • 너무 보고 싶어요.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하지만 더 많은 것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Rudra가 당신을 멀리 데려다 줄 것입니다. 어느 날, 이 집에서 나를 데려가 주세요.
  • Assalamu alaikum fuji sashimi는 Jasmine의 말에 흔들리는 미소를 지으며 말합니다. Jasmine Chowdhury는 이 이상한 부름과 함께 Dola의 사용에 놀랐습니다.
  • 지금 몇 시지? 결혼식 다음 날 새 아내는 잠을 너무 많이 자는 것이 옳지 않죠? 실은 나 그렇게 오래 못 잔다고 말해줘 이건 어젯밤 늦게까지 잤던 결과야. 내가 갈 수 없는 밤이고 모두를 위해 차를 끓일 수 없는 밤이다. Jasmine Chowdhury는 큰 소리로 말했다. "너 나 무시하냐?" 내 말에 대답도 하지 않고 떠나는구나 이걸로 도망갈 수 있을 것 같아?
  • 내 조카가 루드라를 강제로 당신과 결혼시켰어요. 너도 희생녀 재산 욕심에 결혼해도 괜찮아. 루드라가 여자를 참을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왜 결혼을 했는지 모르겠다. 내가 그 밖에 무엇을 말할 수 있겠습니까? 모든 계획은 당신 아버지의 것입니다. 부자가 그 집, 큰 집을 보았고 그의 딸을 여기에 보낸 후에 다스릴 것입니다. 난쟁이가 되어 달에 발을 디디는 꿈. 당신은 얼마나 탐욕스러운 불량배입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평생 동안 집을 소유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 빠른 시일 내에 연락주시고 좋은 컨텐츠 계속 부탁드립니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은 내 아버지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우리 아버지는 누군가의 재산에 대한 탐욕으로 나와 여기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큰 남자의 말을 무시할 수 없었기 때문에이 결혼에 동의했습니다 사실 마음은 도둑은 항상 경찰입니다. 당신의 상태는 여전히 같은 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리는 그것을 고치기 위해 내려갑니다.
  • Jasmine Chowdhury는 Dolar의 말에 화를 냈습니다. 뭐라고 했어? 나는 도둑이라 마음이 항상 경찰을 두려워한다. 잠시도 이 집에 머물게 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말을하지 않습니다. 한시도 즐겁게 보내지 못하게 하여 모욕한 것에 대해 복수를 하겠다.
  • 돌라는 신선하게 부엌으로 갑니다. 하인에게 모든 것을 설명한 후, 그는 모든 사람을 위한 아침 식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Zahir Chowdhury는 잠에서 깨어나 응접실에 왔습니다. 그들의 손에는 Dola 차가 있습니다.
  • 어때요, 아빠? Dola의 말에 Zahir Chowdhury는 미소를 지으며 Dola를 바라보며 "여기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차 가져왔어? 다른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 누구에게나 아버지가 있습니다. 저는 오늘 모든 사람을 위해 아침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할 일도 없고 그냥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지 않다.
  • 아주 잘했어. 새 아내의 손에 아침을 먹자. 도라도 그의 말을 듣고 미소를 지었다.
  • 하지만 오늘 당신은 마침내 그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공부했습니다, 그것을 다시 잊지 마세요. 결혼은 했지만 공부는 하지 않았다고 한다. 나는 내일부터 예전처럼 대학에 갈 것이다. 공부해서 아들을 인간답게 만들겠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일입니다. 당신은 이 집의 며느리가 아닙니다 당신은 이 집의 여자를 이해합니다. 돌라는 매혹적인 눈으로 자히르 초우두리를 바라보았다. 이 집에서 그를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과 많은 선량한 사람들. 돌라는 한 아버지를 버리고 또 다른 아버지를 얻었다는 생각에 한쪽에서 평화를 얻습니다. 돌라는 아버지의 말이 생각나자 화를 냅니다.
  • 갑시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63.30
ETH 2416.6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