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8

in CybeRN2 years ago

screen-0.webp

  • Zahir Chowdhury가 차에 탔을 때 차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Rashed Mia는 부상당한 눈으로 떠나는 소녀를 보았습니다. 로콘은 집으로 달려갔다.
  • 돌라의 인생에서 새로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그는 새로운 삶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는 좋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 Rudra는 결혼식 파티에서 와서 바에 앉아 있습니다. 그와 함께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Raj가 있습니다. Rudra와 Raj는 아주 좋은 친구입니다. Rudra는 Raj에게 자신의 생각만 이야기합니다. 모든 공유. Raj는 또한 Rudra를 매우 사랑합니다. 그들의 우정은 오래 지속됩니다. 그래서 둘은 서로를 잘 이해한다.
  • 언제부터 여기 앉아 있었어? 이게 뭐야, 루드라? 오늘은 당신의 결혼이 집에 있을 곳이 아닙니다. 당신은 결혼하고 집을 떠나고 있습니다. 글쎄, 나는 한 번도 그 소녀를 생각하지 않았다. 그 지역 사람들은 이웃에게 얼마나 모욕을 당할 수 있는지 말하곤 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나 자신을 감당할 수 없었다. 오늘 새 아내는 그의 옆에 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Raj는 나머지를 끝낼 수 없습니다. 루드라의 화난 시선을 보니 나머지는 꼼짝도 하지 않는다.
  • Raj는 마른 제비를 삼키는 것이 아니라 약간 의미합니다. Raj, Raj는 Rudra를 위협하며 말합니다.
  • 당신은 그 여자에 대해 한 마디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내가 말한 것은 나와 결혼하자는 것이었다. 그는 모든 이유를 알기로 동의했습니다. 사실, 그는 탐욕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했습니까? 탐욕이 저와 결혼했습니다. 돈도, 집도, 차도 너무 많아서 욕심에 결혼했어요.
  • Raj는 Rudra의 말에 기분이 나쁩니다. 사람을 모르고 댓글을 다는 것은 절대 옳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는 Raj Zahir Chowdhury에게서 Dola에 대한 모든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서 Dola는 꽤 기분이 좋았습니다.
  • 봐, 루드라, 한 사람은 절대 모든 사람이 판단할 수 없어. 왜 이해를 원하지 않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됩니다. 한 남자 때문에 여성 사회 전체를 탓한 겁니까?
  • 제발, 라지. 나는 이 모든 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여자를 믿지 않는다. 그들은 Kitsap보다 더 유독합니다. 아름답게 장식된 생명은 검은 독으로 채워진다. 그가 말하면서 루드라의 목소리가 부드러워졌다. Rudra는 자신을 돌보고 웨이터를 불러 음료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왕은 그것을 막았다.
    -Dola Chowdhury는 오래 전에 집에 왔습니다. 지금은 밤 11시쯤. 이 집에는 이야기할 사람이 없습니다. Jasmine Chowdhury가 와서 그녀의 방에 앉았습니다. Zahir Chowdhury가 그의 방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네에 머물 수 없습니다. 그네 옆에 있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Zahir Chowdhury는 누구에게도 Rudra에 대해 알릴 수 없었습니다.
    -Dola는 Rudra의 방에 배치되었습니다. 집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에 대한 준비는 없었고, 돌라도 그것이 루드라를 위한 것이 아니었음을 이해합니다. 게다가, Dola는 이 모든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의 삶은 이제 농담에 불과합니다.
  • 돌라는 계속해서 루드라의 집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Dolar는 집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이 장소와 같습니다. 그러나 집에 있는 대부분의 물건은 흰색으로 되어 있어 집이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 하인 중 한 명이 와서 Dola에게 Zahir Chowdhury가 그녀를 그의 집으로 부르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돌라는 하인이 말한 대로 자히르 초우두리의 집으로 갔다.
  • Zahir Chowdhury가 Dola Zahir Chowdhury의 집 앞에 서 있습니다.
  • Zahir Chowdhury는 Dola의 말에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Zahir Chowdhury의 말은 그를 놀라게 했습니다. 눈썹이 나올 때 두려움이 오는 것 같아요.
  • Zahir Chowdhury는 Dola를 바라보며 진지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아빠, 아빠에게 말씀하세요. 나는 오늘부터 당신의 아버지를 이해합니다. 자히르 차우두리(Zahir Chowdhury)는 대령이 아니라 아버지뿐이라고 말합니다.
  • Zahir Chowdhury의 말에 안도의 한숨이... 그는 Zahir Chowdhury의 말에 처음에는 상당히 무서웠다.
  • Dola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저으며 예라고 말합니다. Dola에게 앉으라고 요청한 Zahir Chowdhury는 찬장에서 몇 개의 상자를 가져와서 가져왔습니다. Zahir Chowdhury의 손에 있는 상자를 보고 Dola는 Bhru Kuch에게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물었습니다.
    Zahir Chowdhury는 손에 든 상자를 잡고 "직접보십시오.
  • 돌라는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상자를 보더니 상자를 열어 무거운 금목걸이를 봅니다. 돌라는 깜짝 놀라 자히르 초우두리를 바라보았다. 돌라가 바라보는 것을 보자 자히르 차우두리는 다른 상자를 열기 위해 미소를 지었다. 돌라는 다른 상자를 열어보니 금 팔찌였다. 모든 것이 너무 늙어 보입니다.
  • 아빠, 이게 다 뭐야?
  • 어머니의 장신구는 모두 아주 낡았지만 진품입니다. 어머니는 이것을 손녀에게 직접 주고 싶었지만 그 운명은 어머니가 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루드라의 아내에게 주었다.
  • 돌라는 놀라서 이게 다 내 것이라고?
  • Zahir Chowdhury는 평소대로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돌라는 놀란 목소리로 "아빠, 이거 못 먹겠어요."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이 당신에게 더 좋습니다, 아빠.
  • Zahir Chowdhury는 Dola의 말에 약간 화가 났습니다.
  •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들을 가져가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넘겨주어 책임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그러지 마세요, 어머니.
  • 자히르 차우두리의 말에 돌라는 딜레마에 빠졌다. 무엇을해야할지 이해하지 마십시오.
  • 왜 안 데려가세요?
    돌라는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알겠습니다, 아빠, 제가 가져가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킬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