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1

in CybeRN2 years ago

278259417_156443856792016_1453023680648931694_n.jpg

  • 나는 당신의 용기에 놀랐습니다. 당신은 매우 영리하고 교활한 소녀입니다. 이런 식으로 나를 방해하는 것이 내 주위의 마음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들어봐 이 모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나는 너를 많이 동정한다. 나 Rudranil Chowdhury는 내 인생에서 어떤 여자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당신은 이제 내 싫어요 목록에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을 용인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루드라가 차분한 목소리로 내 방에서 나왔다. 그러나 돌라는 루드라의 말을 듣고 많이 울었다. 돌라는 루드라가 자신이 욕심 많고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다.
  • Dola는 눈물을 숨기고 그녀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옵니다.
  • 난 동의하지 않는다. 루드라는 돌라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자마자 말했다. 나는 이 결혼이 단지 아빠만을 위한 결혼일 뿐이라고 전에 말했었다. 나는 당신을 내 아내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의 어떤 여자에게도 내 삶의 자리를 주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길을 잃지 마세요.
  • 돌라 루드라의 말을 무시하고 일단 방으로 들어가서 내일부터 내가 나오는지 봐. 나는 내가 올 때까지 그 한 사리를 타고 돌아다닌다. 나는 새로워져야 한다. 더 이상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을하고 내가 내 일을하게합니다. 돌라는 루드라 앞에서 커피를 들고 "이거, 네 커피, 먹고 살려달라"고 말했다. 내 작품의 많은 부분이 손과 몸이 없는 느낌으로 흔들리고 있다.
  • 루드라는 다시 한 번 커피를 향해 돌라의 눈을 바라본다. 그런 다음 그는 미소를 지으며 Dola의 손에서 커피를 가져갔습니다. 그런 행동에 루드라는 충격을 받았다. 그의 얼굴에 극도의 놀라움입니다.
  • 루드라는 커피를 손에 들고 2보 뒤 땅에 던지며 장난을 쳤다고? 넌센스가 다 있어. 모든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미 모든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난 더 이상 당신을 참을 수 없습니다. 루드라는 화를 내며 돌라에게 달려갑니다.
  • 스윙의 두 팔을 단단히 잡습니다. 세게 잡으면 흔들리는 팔이 아프다. 돌라는 고통에 몸을 웅크리고 있었다. 눈의 꽃잎이 눈물이되었습니다. 마야바라는 루드라를 바라보며 몸을 흔들었다.
  • 이 여자 무슨 일 있어? 나한테 왜 이러는거야? 당신은 내가 당신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난 니가 너무 싫어 ৷ 아니면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척 하고 있습니까? 이 Rudranil Chowdhury의 마음이 이런 식으로 정복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내가 바보라고 생각해? 내가 너 같은 여자를 싫어하는 거 알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이익만을 이해하고 더 이상 당신에게 기대할 수 없습니다. 루드라가 소리쳤다.

돌라는 조용히 루드라의 말을 듣고 있다. Dolar는 자신에게 화를 냅니다. 그리고 그는이 사람에게 얼마나 낮은 곳으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굴욕을 감내해야 하는지 죄책감 없이 범죄자의 줄에 서야 합니다. 여자의 인생에서 이보다 더 무례한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 루드라는 돌라가 침묵하는 것을 보고 더욱 짜증이 나고 분노도 커집니다. 루드라는 스윙하는 팔을 전보다 더 세게 눌렀다. 이제 Dolar는 견딜 수 있는 능력을 잃습니다. 루드라가 잡힌 곳이 많이 아픕니다.
    ; 마지막으로 이야기합니다. 나에게서 떨어져. 나는 당신의 얼굴을 보고 싶지도 않습니다. 더 이상 이 집 주변을 돌아다니려고 하지 마십시오. "내 주제가 아니야"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하지만 루드라는 돌라에게 더 이상 내 주위를 둘러보지 말라고 강요합니다. 자신을 제어할 수 없는 Dola는 슬라이스 커피 한 잔에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흔들리는 손의 팔꿈치는 컵의 부러진 부분에 잘립니다.
  • 잘린 부분에서 많은 출혈이 있습니다. 돌라는 고통에 비명을 질렀다. 잘린 자리에서 매우 짜증이 난다. 루드라는 돌라의 울부짖음에 인상을 찌푸리지 않는다. 느낌 없이 반대편으로 돌아간다.
  • 눈물을 흘리며 나오고 싶다. 밤의 부상은 이제 모든 절단 부분을 함께 태우고 있습니다. 달러도. Rudranil Chowdhury는 결혼 후 아내를 고문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루드라가 놀란 눈으로 돌라를 바라보았다. 인상은 유동적이고 글로벌하며 확산된 방식으로 획득됩니다.
  • 돌라는 자리에서 일어나 유창하게 말한다.
  • "글쎄, 내가 경찰서에 가서 이런 것들을 경찰에 말하면 어떡하지? 이 단어가 시장에 많이 나올 것 같아. 그거 알아?
  • 루드라는 여전히 같은 시선으로 돌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라의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도라가 피가 많이 흐르기 때문에 사리의 자락으로 잘린 부분을 도라가 누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그 이유는 언론 매체가 부자 집에 대한 비밀 정보를 얻기 위해 오페트에 가지 않는 이유를 경찰서에 알리기 때문입니다. 누구든지 변명거리를 찾으면 북을 두드려 사람들 앞에 내놓습니다. 그러니 생각해보세요. Rudranil Chowdhury가 결혼한 아내를 고문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 어떻게 될까요? 모두가 이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것을 증명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 내 몸의 부상이 있습니다. 이 말만으로도 법적 조치를 취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말문이 막힌 루드라는 이제 돌라의 말에 하나하나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 하지만 네 아내가 있다는 증거가 어디 있는지 말해 줄 수 있니? 아무도 우리 결혼에 대해 모른다. 그러나 결혼식에서 당신 편은 아무도 내 편이 될 수 없었지만 모두가 참석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묻는다면, 그들은 매우 f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63.30
ETH 2416.6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