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0

in CybeRN2 years ago

276250508_152302760539459_3921781510180019315_n.jpg

  • 돌라가 차를 가지고 떠날 때, 자히르 차우두리는 뒤에서 돌라를 불렀다. Zahir Chowdhury의 콜이 스윙을 멈췄습니다. 아빠는 상냥한 미소를 머금고 뭐라 말할까요?
  • Zahir Chowdhury가 Rudra가 얼굴을 작게 만들었기 때문에 더 반응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 돌라의 얼굴은 밤을 기억하기 위해 창백해졌습니다. 그때도 Dola는 모든 것을 제거하고 그녀의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그 작은 것이 무엇인지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들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고, 게다가 그는 내 남편이었다.
  • Zahir Chowdhury는 Dola의 말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의 얼굴에는 영수증의 미소가 걸려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여자입니다. 나는 사람을 알아볼 때 실수를 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이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이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내 가족을 웃게 할 수 있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는 걸 알아.
  • 돌라가 웃으며 기도합니다 ৷ 노력하겠습니다. 얼마나 큰 성공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정오에 무엇을 먹을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하지만 오늘은 웃는 얼굴로 모든 요리를 해보겠습니다.
  • 전혀요, 어머니. 당신은 부엌에 가지 않습니다. 당신은 집안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아들만 보고 공부에 집중하면 돼.
  • 안 듣겠습니다, 아빠. 이것이 오늘 내가 요리하고 싶은 마지막 요리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내 가족이다. 그래서 내 스스로 모든 것을 정리해야 한다. 당분간은 이 세상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
  • Zahir Chowdhury는 Dolar의 마지막 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가 Bhru Kuch에게 당신이 거기 있는 동안 놀라움으로 말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가족이며 당신은 영원히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 내 이마에 가족이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그러나 당신의 아들이 원하지 않는 한 나는 이 집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끝난 후의 일입니다. 소녀에 대한 존중, 존중은 그녀의 모든 것을 깨우고 나서야 내 숨을 쉬게 합니다. 나는 소녀에 대한 그녀의 모든 오해를 깨뜨릴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한 가지를 이해하지 못한다.
  • 돌라의 호기심 어린 얼굴을 본 자히르 차우두리는 "이해가 안 돼?"라고 말했다.
  • 왜 아버지는 어린 소녀의 딸에게 알레르기가 있습니까? 내 말은, 그는 왜 여자를 용납하지 못합니까?
  • Zahir Chowdhury는 Dolar의 이 질문에 놀랐습니다. 그의 눈을 보면 돌라가 하지 말았어야 할 아주 심오한 질문을 던진 것 같다.
  • 루드라는 아직 안 일어났어? Zahir Chowdhury는 Bhru Kuch에게 물었다. 사실 스윙을 무시하려는 시도다. 아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오래전에 내려갔고 그쪽으로 가지 않았다. 나는 Dola가 커피를 마시기 위해 Rudra를 데리러 부엌으로 가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Dola는 Zahir Chowdhury가 이 문제를 매우 비밀리에 피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 "Rudra는 매일 아침 블랙 커피를 먹습니다. Dola는 그것을 하인에게서 알고 있습니다. Dola는 실제로 하인으로부터 모든 사람의 호불호를 압니다.
  • 돌라는 루드라를 위해 커피를 만들어 입에 조금 넣어 맛을 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잘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블랙커피가 흔들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렇다면 그는 호기심에 어떻게 커피를 테스트하고 싶었을까요? Dola는 커피를 한 모금 마시자마자 입에 있던 커피를 모두 뱉어냅니다. 그리고는 물을 꿀꺽 삼키며 "이 괴물이 어떻게 이 쓴 커피를 마실 수 있지?"라고 말했다. 물론, 그것은 그에게 적합합니다. 그래서 입에서 험악한 말이 많이 나오는 이유는 몬스터 전체가 안도의 한숨을 쉬며 루드라의 집으로 갔다. 그 때 루드라는 커피를 마시러 자기 방으로 가자고 위에서 하인을 불렀다. 돌라는 루드라가 문을 열었다는 루드라의 말에 확신했다. 세토는 문을 여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
  • 와, 무슨 타이밍이야. 당신은 완벽한 시간에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문을 여는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위아래로 스윙하십시오. 아래에서 커피를 휘두르는 Jasmine Chowdhury를 보며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미소가 눈물로 변해 아침을 먹기 위해 식당에 앉았다.
  •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루드라는 그날 사무실이 닫혀서 집에 있다가 필요할 때 나온다. 그러나 Rudra는 오늘 사무실 밖에서 회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회의에 참석할 준비를 하고 있다.
  • 루드라는 샤워를 마치고 화장실에서 나오더니 손에 커피를 들고 거울 앞에 서 있는 돌라를 보았다. 그의 얼굴에 아름다운 미소를 걸고.
  • 루드라는 몇 초간 짜증스럽게 눈썹을 쳐다본다. 그럼 여기에서 딱딱한 목소리로 말합니까?
  • 그럼 누가 거기에 더 있을 것인가? Dola는 간단하게 대답합니다. 루드라는 화를 내며 손에 있던 빗을 땅에 던졌습니다. 두려움에 흔들렸다. 그녀의 팔과 다리는 이미 떨리기 시작했습니다. 루드라 앞에서는 정말 겁이 나지만 숨기려 한다. 하지만 루드라는 그런 속임수로 흔들리고 싶어도 그 순간 두려움을 억누를 수 없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63.30
ETH 2416.6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