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pert

in CybeRN3 years ago

couple-3581038_640.webp

  • 나는 내 아들, 형제 라힘을 위해 당신의 딸을 원합니다. 아니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Zahir Chowdhury가 간청했습니다. Zahir Chowdhury의 말에 Rahim Mia는 공포에 질린 표정으로 올려다보며 범죄 같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의 노예입니다. 당신의 친절이 내 가족을 운영합니다. Pula Mai'ata Re Niya를 안심하고 즐겁게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불쌍한 대장님. 당신은 어디에 있고 우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때요? 게다가, 당신은 작은 신사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어떤 여자도 좋아하지 않거나 용납하지 않습니다. 내 손으로 어떻게 내 딸의 인생을 망칠 수 있니, 큰 남자. 나는 딸이 하나뿐이다. 나는 그를 매우 사랑해. 내 어머니는 내 죽은 딸입니다.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나를 용서합니다, Rahim Mia는 접힌 손으로 말했습니다.
  • 자히르 차우두리(Zahir Chowdhury)가 후회하며 한숨을 내쉰다. 나는 모든 것을 알고 이해하지만 당신의 딸만이 내 아들을 바로잡고 그의 실수를 바로잡고 올바른 길로 인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힘 바이. Dola의 어머니는 이러한 모든 자질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딸은 아무것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동의해, 라힘.
  • 라힘 미아는 자히르 칸의 말을 걱정한다.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어느 날 그녀의 딸의 삶은 다른 한편으로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 제 딸이 당신에게 아주 잘해줄 거라는 걸 압니다. 매우 행복합니다. 그의 부족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작은 신사는 무엇을 순종할 것입니다. 딸의 가장 큰 자산은 남편입니다. 그리고 남편이 옳지 않다면 외적인 행복과 평화는 어떻게 될까요?
  • Rahim Mia의 말은 Zahir Chowdhury의 얼굴을 더럽게 만들기 때문에 당신의 문제는 Rahim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당신의 자리에 있었고 똑같이 할 것이지만 나는 무력합니다. 당신은 내 집의 남자입니다. 당신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나를 믿을 수 있습니다. 한번 생각해 보세요.
  • Rahim Mia는 그런 거리에서 Zahir Chowdhury를 말한 것에 대해 안타까워합니다. 라힘미아는 한숨을 쉬며 나에게 시간을 주었다. 라힘미아는 제가 오기 때문에 지금 떠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Zahir Chowdhury는 Rahim Mia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나를 실망시키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 라힘은 슬픈 표정으로 자리를 뜬다. Zahir Chowdhury는 앞의 소파로 가서 걱정스럽게 앉았다. 아들에 대한 걱정은 끝이 없습니다. 그녀에게는 아들이 하나뿐입니다. 그러나 Zahir Chowdhury는 자신이 그러한 성격을 가질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그의 아들에게 책임이 있는 것은 아니다. 상황이 그를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을 생각하며 Zahir Chowdhury는 다시 한숨을 쉬었습니다.
  • 형, 그렇게 말했어? 당신은 그 어린 소녀의 딸을 내 루드라와 결혼시킬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모른다. Rudra는 이러한 결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Oto는 어떤 여자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들이 결혼 이야기를 하는 이유. 게다가 Jasmine Chowdhury는 Rudra가 그런 작은 집의 여자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닥쳐, 젠장 (Zahir Chowdhury는 Jasmine Chowdhury라고 부른다). 비록 가난한 사람들일지라도 입을 다물고 말하십시오. 게다가, 나는 무엇이 내 아들에게 좋을지 아닐지 이해할 것입니다. 머리를 흔들지 않아도 작동할 것이라고 Zahir Chowdhury가 강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 Zahir Chowdhury의 말대로 Jasmine Nyaka는 "그렇게 말할 수 있다면 형제여"라고 외치며 말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루드라를 내 아들처럼 대해 왔습니다. 사랑해 내 손으로 밥을 먹고 약을 키우는데 오늘 네가 그렇게 말했다. 나는 루드라에 대해 말할 권리가 없다?
  • Zahir Chowdhury는 Jasmine의 말에 짜증이 났지만 그것을 표현하지 않고 차분한 목소리로 말합니다. 루드라가 나날이 필사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은 앞으로 그를 감당하기 힘들게 만든다. 게다가 손자들의 얼굴도 보고 싶다. 나는 모든 사람과 함께 온 가족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의 가족은 오래전에 끝났습니다, 형제여. 가족은 또 무엇을 할 것인가? 그의 어머니는 아들의 기이한 행동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 말을 듣고 결혼하지 않고 그 여자를 데려오겠다고 고집했다면 오늘 그런 일은 없었을 것입니다.
  • Jasmine Chowdhury의 말에 Zahir Chowdhury의 내면의 상처가 다시 ​​깨어났습니다. 옛 추억이 다시 떠올랐다.
  • Zahir Chowdhury는 자신을 제어하고 강철 같은 눈으로 나를 보았다. 이 집에는 그에 대한 어떤 말이나 기억도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Zahir Chowdhury는 일어나 안으로 들어갔다. Zahir Chowdhury가 떠나 자마자 Jasmine Chowdhury는 신비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녀만이 그 미소의 의미를 알고 있다.
  • 모두를 소개합시다.
  • Zahir Chowdhury와 Jasmine Chowdhury는 두 형제 자매입니다. Jasmine Chowdhury에게는 가족이 있지만 모든 것을 버리고 남동생 집에 살고 있습니다. 점차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 Zahir Chowdhury는 저명한 기업가 중 한 명입니다. 그들은 국내 및 해외에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그 루드라들이 처리합니다.
  • 이야기의 주인공 또는 영웅은 Rudranil Chowdhury입니다. Zahir Chowdhury의 외아들. 거칠고 단조로운 사람들.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그의 웃는 얼굴을 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그의 얼굴을 진지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루드라는 어떤 소녀도 용납할 수 없으며 그녀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그는 소녀들이 싸고, 탐욕스럽고, 바람을 피우고, 반역자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sto를 통해 천천히 알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