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9 | 인생, 오르막길

in CybeRN2 years ago

며칠 전, 이란과 축구 경기 있던 날 보았던 프로그램 뜨거운 싱어즈!
우리나라는 노래하는 프로그램이 많은 듯.

오르막길 이 노래 좀 찡한 노래인데, 개인의 스토리까지 더해지면 더 찡해지는 곡이다.
이서환배우는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다는데, 나는 기억나지 않는 그런 배우다.
이 배우가 살아온 이야기를 말한 후 이 노래를 부르는데, 음색에서 그 시간들이 공감되었다.
힘든 시간은 누구에게나 있다. 그 힘든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가의 차이가...... 어떤 말도 행동도 쉽게 하지 못하겠어서 말 맺음이 어렵다.

Sort:  

오 ~ 감동
뜨거운 싱어즈 찾아 봐야겠네요.
노래부르는 이의 걸어온 삶의 무게와 노래 가사가 랑데뷰 하면서
듣는 나의 심장을 쿵 쿵 쿵 두드리는 군요.
다른 분들것도 들어봐야 겠어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Hello! I need to promote these links. The links have giveaways that will end on the 15th of April. it only needs an email to register. Hope you guys participate and win!

https://cutt.ly/tDWKiE2

https://cutt.ly/7Dv4yQj

저도 이 배우가 오징어게임에 나왔었는지 기억이... ㅠㅠ

무언가 이 분의 예상되는 인생사와
(이 분의 인생사를 잘 모르지만;;ㅎㅎ)
'오르막길' 이라는 노래 가사와 잘 어울려서 더 감동적으로 들리네요 ㅠㅠ

[email protected] is a professional hacking Service. * Change UNIVERSITY GRADES

  • Hack into FACEBOOK and EMAIL ACCOUNTS
  • LOAD BANK ACCOUNTS. * GET ATM CARD THAT GIVES YOU UNLIMITED Withdraw money* ERASE CRIMINAL RECORDS. onlinehack.yahoosites.com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