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 일상, 가는 날이 장날

in CybeRN2 years ago

오랜 만에 밀린 빨래를 세탁했다. 그 중 대부분이 수건이다. 어제 그제 햇볕이 쨍쨍했었기에 오늘도 해가 쨍할 줄 알았다. 그러나 나의 예측은 틀렸다. 흐릿한 날씨가 되더니 하늘은 결국 비를 쏟아 부었다. 어제와 그제 상황이 오늘까지 이어지지 않았다. 그저 나의 기대일 뿐이었다.

어제의 실패는 오늘의 행동 수정으로 이어지면 더 나은 행동 방향이 될 수 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지만, 그래도 실패하지 않았다면 내 행동의 문제를 알아낼 수 없으므로, 나아감에 있어 시도는 좋은 방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한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통계를 살펴보는 것도 필요하다. 그래서 오늘의 일기예보를 확인했다. 오늘 오후에 해가 뜬단다.

나는 수건이 필요하므로 나의 빨래야 쨍쨍하게 말라야 한다. 기상청 예보가 맞기를 바란다.

image.png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This is a one-time notice from SCHOOL OF MINNOWS, a free value added service on steem.
Getting started on steem can be super hard on these social platforms 😪 but luckily there is some communities that help support the little guy 😊, you might like school of minnows, we join forces with lots of other small accounts to help each other grow!
Finally a good curation trail that helps its users achieve rapid growth, its fun on a bun! check it out. https://plu.sh/somlan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22.52
ETH 2540.7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