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문학상] 이 소설의 끝을 써보려해 이벤트 안내

in Steemlink2 years ago

안녕하세요. @ezen입니다.

텔레그램, 카톡을 이용하다보면

피싱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무심결에 지우고, 차단하고 있지만

작품의 소재가 될수도 있습니다.

스팀링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이 소설의 끝을 써보려해(이.소.끝.)'를 소개합니다.


텔레그램과 카톡 등의 대화를 캡처해서

댓글로 남겨주신 5분께 2스팀씩 드립니다.

지인과의 대화도 상관없습니다.

반드시 대화 내용에 스팀링크가 들어가야합니다.

장르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외설적인 표현이나 욕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스팀링크가 진행하는 문학 이벤트,

이.소.끝. 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Let's link!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image.png
자 메타워 프로젝트 채팅방에 홍보 드가즈아~

ㅋㅋ 피싱은 피싱으로 상대한다!

?형 피싱이야?ㄷ ㄷ

근본이제! 2스팀 보냈어!

image.png

일본인이라고 자칭하는 분과
친구가 될수있었는데 아쉬워지네요..

요즘 피싱하는분들은 왜이렇게 나라를 속이면서 피싱을 하는것인지!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시네요~!!

ㅎㅎ 피싱에 진심으로 대답해주는중! ㅋㅋ

ㅋㅋㅋ 역시 뽁선장은 최고야!

2스팀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웃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