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3행시 짓기 이벤트

in Steemlink2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링크 @ezen입니다.

그동안 너무 그림 위주로 이벤트가 진행된거 같아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스.팀.잇. 삼행시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6월 10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3분을 선정, 각 3스팀과 스팀링크 nft 1개씩을

상품으로 드리겠습니다.

복수 댓글 참여 가능하며 입선할 경우

각각 상금, 상품 모두 인정됩니다.

심사위원은 @anyway.haru 님이

해주실 예정입니다.

Sort:  
 2 years ago 

스테픈에 돈 박고 매일 혼자 달릴 바에
팀플레이 하는 스팀잇에서 해적형들과 같이
잇고 싶었던 인연들을 이어나갈래!

 2 years ago 

스생님
팀원한테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죠 자 따라해보세요 OO씨 미안
잇..잇... 미... 이 ㅅ놈아! 니가 잘못했잖아!!!!

형. 큰곰인데 드립은 작은곰 수준인데.

https://b-chainsmokers.tistory.com/544?category=1282886
이것도 참여하러 가자구~
NFT주는날도 얼마 안남았다궁

스 - 스발러미
팀 - 팀 버려? 니 팀 버려?
잇 - 잇 샠희는 개인주의야. 4번은 개인주의야.

네 삼행시 버려졌습니다.

스 - 친것도 인연인데. 자네
팀 - 에 합류하지 않겟나?!
잇 - 크엣크 잇크 엣크

image.png

이거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크엣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미마셍
팀-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잇-츠 마이 mir4 life~~

스마트폰 하면서 웃고있는
팀장님
잇몸사이 고추가루

피식 당첨! 또 오프형이야?ㅋㅋㅋ 축하해!

스 스트레스 받아서 죽겠을 때 해적
팀 팀원들과 함께
잇 잇따따끼마스를 외쳐보세요 ㅋㅋㅋ

스 팀잇을 하려면
팀 워크가 중요해
잇 몸처럼 단단해지거든

형은 삼행시 말고 스팀잇에 충실하자.
자 다음.

스 파! 스~빠 업!
팀 이 뭐다
잇 다 아이가~ 으 ! 리! (경상도의 비극 "의리" 발음)

손글형 멋진 삼행시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이야. 카톡방으로 집합.

하~악~질

🙀

멋쟁이 심사위원이 함께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