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착한일 하기에도 바쁜 당신, 해피빈 정기저금이면 해결 가능!

in Steemlink2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링크 @ezen입니다.

키스팀을 통해 선행에 대해 다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해피빈에서 진행하는 정기저금 프로그램에 참여해봤습니다.


사실 지난번처럼 해피빈을 얻기 위한 캠페인 참여로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자주 진행되는거 같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생각날때마다 방문해서 콩을 적립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 정기적금은

천원부터 참여가능하고, 적금액의 10%는 해피빈으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평소 관심있는 아동복지쪽 하트재단에

아메리카노 한잔 값인 3천으로 적금을 시작했습니다.


연말정산도 같이 챙길수 있네요.

매달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Let's link!

스팀잇의 선한 영향력, 키스팀에 동참합니다.

스팀링크 네이버 해피빈 첫 도전 후기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착한일은 무조건 응원하죠 ㅎㅎ

감사합니다. 하다보니 재미도 있고 뿌듯하네요.ㅎㅎ

대단하십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에핏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오~ 화이팅입니다!!

멋진 형이구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