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에서 쓴 글이 왜 스팀잇에?

in mini.topia4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제 스팀잇에 올린 글을 하이브에 복사했는데,,, 으잉???
제가 잘못 누른 것인지 하이브 키체인 에러인지... 스팀잇에 글이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일단 내용을 지우고 잡소리나 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사준비 한 내용을 좀 적어볼게요.

4월,,, 그러니까 이번달에 이사를 갑니다.
이사 준비는 다 했고요,,,
더 넓은 집으로 감에도,,, 버릴 것 다 버리고 갑니다.

오래된 것,,, 옜날 것... 독립할 때 가져나온 것들...
일단... 안 쓴 지 오래 된 것들은 모조리 버렸습니다.
아깝다고 그동안 이사할 때마다 가지고 다니던 것들인데
생각해보니 5년 동안 한 번도 안 쓴 것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그래서 모조리 버렸습니다.

다~~~ 버리면서 드는 생각이...
버린다는 느낌이 아니라,,, 과거를 청산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과거를 버린다는 느낌.
추억이 담긴 물건들, 의미가 있는 물건들을 그냥 다 버렸습니다.

버림으로 과거가 청산되고...
저는 새 사람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버린다는 것...
아~~~ 이런 거구나.
버리면 끝입니다.
기억이서도 곧 기억에서도 사라지게 되겠죠.

그런데,,, 한 가지 안 버린 것이 있으니...
어디에 처박혀 있던 건지...
제 21권이 일기장 중 거의 반이 어느 박스 안에 모셔져 있더군요. ㅋㅋㅋㅋㅋ
이런이런...

일단 일기장은 안 버렸습니다
몽땅 스캔한 다음 버리려고요.
나중에 소설 소재로도 쓸 수 있으니 버리면 안 되겠더라고요.

하~~~ 이제 곧 이사갑니다.
집은 넓어지고,,, 그만큼 이자도 늘어납니다. ㅋㅋㅋㅋㅋ

Sort:  

오잉? 하이브에 올린 글이 스팀잇에요? ㅎㅎ
이사 하시는군요~ 더 넓은집 축하드립니다! 더 행복한 가정 되시길^^

api문제였던 것 같아요. ㅠㅠ
이사 잘 할게요. 고맙습니다. ^^

부자되셔요~~^^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46.26
ETH 2613.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