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육아 #5] 집 근처 가볼 만한 곳(김포 아트빌리지)

in Daddys 아빠의 일기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더블지파파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필수 법정 교육을 받는 날이라 집에서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 "나는 참 부지런하지 않다"는 생각에 반성을 많이 했습니다. ㅎㅎ

처음에 스팀잇 시작 할 때 매일 하나씩 꾸준히 Posting을 하자로 마음을 먹었지만 ㅜㅜ 현실은.....

먹고 사는 것이 빠듯하여 거의 한 달 만에 글을 적네요 ㅎㅎ

요즘 마땅히 갈 곳도 없고... 애들도 나가는 것을 귀찮아 해서 거의 집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붕붕... 집 근처 아트빌리지에 이런 것이 있었다니.. >.--ㅋㅋ

짧은 시간에 재미나게 놀았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하하.PNG

Sort:  
 3 years ago 

집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니!!
분위기 좋네요 ㅎㅎ 아이도 좋아하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81.92
ETH 2286.5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