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 놀이

in Daddys 아빠의 일기3 years ago

아이가 좀 크다보면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안그러면 집안 벽지가 낚서로 도배되는 걸 보실 수있게 됩니다.

정 안되면 아이가 손 닿는 부위까지 A4용지나 전지를 도배해주는게 좋습니다.
(사실 저희는 그냥 포기했습니다. 하하하하핫)

최근에 그림 그리는데에 꽂혀서 밥먹는 와중에도 그림을 그리려는 2호녀석
덕분에 먹다말고 엄마 아빠도 그림 그리는데에 투입됩니다.

그냥 그리면 되는걸 아내는 자꾸 아빠가 그림을 잘그린다며 뻥을쳐서
도망도 못치고 그리라고 하는걸 열심히 그려줍니다.

해마랑 고래까지는 어찌 어찌 그릴만했는데

... 오른쪽 하단에 저녀석이 뭔지 아시는분?
(옥토넛 탐험대를 봤다면 아실겁니다 ㅋㅋ)

image.png

다 그려놨더니 색칠까지 친절하게 해주시는 아이 덕분에 밥시간이 1시간을 넘어버렸네요.

에고고

아참 위에 저건 "바다돼지"입니다

.... 어휴 저걸 어떻게 그렸대... 진짴ㅋㅋㅋ

Sort:  

그냥 포기하는게 제일 편하죠! ㅋㅋㅋㅋㅋ
아이 커면 도배 새로하고...(도배하는 사람도 좀 먹고 삽시다!!)
음... 오랜쪽 하단이면... 외계인?? ㅋ

 3 years ago 

A4용지나 전지를 도배해주는게 좋습니다.

좀 걱정 되는게 우리 아이는 벽에다가 크레파스 막 그리고 그러지는 않겠죠? 우하하하하

 3 years ago 

미리 벽지에게 애도를 보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937.20
ETH 3004.6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