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는야, 토스가 인정한 최고의 투자자View the full contextsteem-agora (86)modin Avle 경제와 투자 • 3 years ago (edited)이제 남아 있는 스파를 에이블로 옮겨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쌓인 자본금의 클레임 방법에 대해 좀 더 구체화 되는 시기까지 50:50을 유지할 계획이었습니다.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조금 더 상황을 보며 고민한 후, 에이블에 스파 임대 비중을 더 올리는 방향으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