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회사생활

내 생일은 잊어도 아무 문제 없지만, 팀장님의 생일은 잊어서는 안되는 법

스칼렛팀장님의 생일을 맞아, 팀원들 모두 분주하게 아침부터 준비를 시작했다.

케이크? 코로나 상황이니까 케이크를 노나먹는건 안좋겠지?

그럼 도넛을 쌓아볼까??? 어디 도넛을 사지? 맛있는 곳으로 가자

초도 사고 또 뭐가 필요할까...

팀원 중에 금손인 친구( 캐리커처 장인)가 있어서 팀장님 이름 넣어 토퍼도 만들었다.

뭐든 진심인 녀석들.. 훗 ...

image.png

이렇게 오늘도 슬기로운 회사생활을 이어간다.

후후

Sort:  
 3 years ago 

도나쓰로 ㅋ신선하네요

ㅎㅎㅎㅎ 냠냠 다같이 먹었습니다 ㅎ

케익이 정말 센스있네요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같이 노나먹었어요 ㅎ

맞습니다 팀장님의 자녀들의 생일도 잊어선 안되죠^^ ㅋㅋ

한수 배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제과점 케익보다 백배 나은데요!
토퍼가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ㅋㅋ

토퍼가 한수였죠 ㅎㅎ

와 파는건주 알았어요~ 팀원센스 최고네요

코로나 상황에 맞췄어요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3 years ago 

팀장님이 세 살 인가요???

엄청 영한 회사군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그런걸로 하겠습니다 ㅎㅎ

오! 도넛케이크 센스짱이에유!! 저도 살짝 써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23.62
ETH 2642.2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