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차량 네비게이션 고장...ㅠㅠView the full contextangma (69)admin착한앙마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 • 4 years ago 네비게이션도 고장 났겠다 이번에 차를 바꿔보시는걸로... ㅎㅎㅎ
ㅋㅋㅋ 큰돈 깨지게 생겼네요 ㅎ
오새 새차 주문하면 거의 1년가까이 걸리던데 1년동안 큰돈 버시면 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