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에서 첫 글...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icon.JPG
새로운 터전을 만들었습니다
왠지 독립한 것 같기도 하고 골방으로 들어온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냥 생활 속 이야기를 포스팅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는데 따로 광고를 하지 않고 있어서 다른 스티미언들이 유입이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혹시나 누군가 이 글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가끔 들어오셔서 편안하게 포스팅 해주세요..
주제가 따로 있지 않기때문에 자유롭습니다.
물론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자유로운 겁니다.

커뮤니티 개설하는데 3스팀이 들어가는건 오늘 첨 알았습니다
3스팀이 아깝지 않는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3 years ago 

히히 안그래도 엄마의 까페엔 이제 못올려서 다양한 주제의 글로 여기에도 올려야겠네요 좋은 터전 감사합니다~

 3 years ago 

네 자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 커뮤니티 개설엔 돈이 들어가는군요 ;
ㅎㅎ 일상글 포스팅하기 좋은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3 years ago 

네 감사합니다

자주 오셔서 포스팅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