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in Big Hit Stocks&Coin3 years ago

독도버스라는 메타버스를 내년 3월1일 런칭할 예정이며 NH농협은행이 입점하게 됩니다.
현재 독도 시민권 36500명의 신청자가 하루만에 완료되었으며 연내 2차 시민권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뉴스에는 NH농협이 주도하는것 같은데 주담통화결과 NH농협은 임대료를 내고 입점하게 된다고 합니다.

홍보영상도 진행중이라는군요.

독도버스가 너무 협소해 많은 사람들이 이요할수 없지 않느냐라는 질문에 독도버스의 형식을 취하고 있긴 하지만
실제 이용자 수에는 제한이 없을것이라고 답하네요.

차트상으로 오늘 대량거래도 매물대를 해소하는 모습입니다.
급등후 5일선 지지 받으며 매수타이밍이 왔네요.
수익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메타버스 플랫폼 파트너쉽 광고를 통한 판매수익
② 아이템 거래를 통한 판매수익
③ 간편결제를 통한 수수료 수익
④ NFT 아이템 발행 및 거래 수수료 수익
⑤ 자산 예치를 통한 Defi / 신탁 수익

그리고 올해 안에 있을 2차시민권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야 겠습니다.

매수매도 추천이 아니며 매매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Sort:  

이제 들어왔네요..
에구..힘들다..

저두왓읍다

아직 뭐하는 건지 감도 안오네요ㅎㅎ

본인 댓글에 보팅이 되나보네요

독도버스.. 저도 해볼게요!!

아구 힘들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