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래간만에 보글

in JCAR 프로젝트2 years ago (edited)

lot 대명사 (수양이) 많음, 다량, 다수
too 부사 …도 (또한)
eat 동사 식사하다
zoo 명사 동물원
into 전치사 … 안[속]으로[에]

coteau 1.고원, 고지.2. 계곡의 비탈.
inchoate 이제 시작 단계인

image.png

Sort:  

오잉... inchoate... 해외에서 살다 오신 것 아닙니까?.. ㅎㅎ
위에는 Z가 없고 N입니다. ㅎㅎ

아 맞네요. ㅋㅋ zoo 는 취소! 캬캬캬

hotcocoa 뜨거운 코코아

image.png

hotchoco 핫초코

image.png

우와~ 대단하다

ㅎㅎ 알파벳은 중복은 되지 않습니다..ㅎ

아! 그렇군요! 덕분에 공부했습니다. 캬캬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91.07
ETH 3345.66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