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상반기 마무리 노찬스 대회 , 1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yeyakang (79)in JCAR 프로젝트 • 4 years ago 야찌 화이팅입니다!! 게임 넘 잼나유!!!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