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jcar야찌 5차 리그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어? 그런가요? 전 매번 이렇게 신청했었는데요...
전 @jsquare님께서 참가권이 있는 사람은 우선권이 있다고 하셔서.. 참가비는 내지만 선착순에서 밀렸을 경우 혜택이 있는 것으로 생각했었거든요.
어? 그런가요? 전 매번 이렇게 신청했었는데요...
전 @jsquare님께서 참가권이 있는 사람은 우선권이 있다고 하셔서.. 참가비는 내지만 선착순에서 밀렸을 경우 혜택이 있는 것으로 생각했었거든요.
에공.. 참가권 NFT가 참가비 대신입니다. 제가 확인을 못했네요. TJCAR는 재 전송을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