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NFT 콜라보 1 - 스타워즈 불멍난로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우와ㅎㅎㅎ 신기방기!! ㅎㅎㅎ
정말 이런 재주 있으신 분들보면 대단하신듯 ㅎㅎㅎ

아, 그리고 jcar 정기구독을 위한 jcar토큰은 스팀엔진에서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스왑같은 시스템은 없는지 'ㅡ' 궁금합니다 ㅎㅎ)

Sort:  

트론으로 Trx/TJCAR 스왑 가능합니다. / JCAR는 스팀엔진에서, TJCAR는 트론 기반 토큰이네요.

Tjcar로 신청해도 jcar로 하는 것과 같은 것이었네요 ㅎㅎ
그~ 4일전에 작성하신 구독신청 포스팅에 Tjcar로 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ㅡ'

스팀 임대해드리면 기본 보팅과 함께 매월 일정 tjcar 보상해주셔~!

오잉?? 진짜?? 어디로 임대하면 얼마의 Tjcar를 보상해주시는거징?? 'ㅡ' ;;?? ㅋㅋㅋㅋㅋ

@tjcar.support
여기로 임대하면 기본 보팅 해주고
월초에 2천스파당 2만tjcar 정산해 주시는 듯~!!
자세히 여쭤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455.85
ETH 2722.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