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네. 전송은 그냥 주소 입력하고 보내시면 됩니다. 선물하기는 저도 안 해 봤네요. 원하시면 테스트 도와 드리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왁스네트워크 주소 알려주시면 테스트 진행해보겠습니다.

h43bc.wam 제 주소입니다. ^^


image.png

한장 먼저 전송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잘 도착했는지 시간 될 때 확인 부탁드립니다. ^^

white list 등록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collection 명을 지정해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작품마다 별도의 collection 명을 지정하신 거 같네요. 일반적으로는 collection 명은 동일하게 해야 수집한 사람도 하나의 collection 명으로 여러 작품을 확인할 수 있어서 관리가 편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 들 그렇게 하고 있구요. ^^
image.png

다시 하나를 전송해드리겠습니다. / 한꺼번에 10장 동시에 등록했거든요.

또 하나 보내면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릴께요.

2개를 받으니깐 collection 명이 바뀌는 군요. 저도 첨 알았습니다. ^^

image.png

아.. 제가 지금 보내면서 콜렉션 이름을 바꿔봤습니다. 일단 동시에 등록을 하면 같은 컬렉션 이름으로 등록이 되네요.

선물하는 기능은 왁스네트워크가 없는 경우, 이메일 전송을 통해서 왁스네트워크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인 것 같네요. ..

일단 사전 예약 전송의 경우 https://wallet.wax.io/dashboard
왁스 월렛 만으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02.33
ETH 3158.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