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 야찌 챔프전] 3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jsquare (82)admin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3라운드 던집니다... a #wdice(1,6)
@jsquare rolled 2.
b #wdice(1,6)
@jsquare rolled 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jsquare rolled 1.
@jsquare rolled 1.
@jsquare rolled 2.
1차 2,6,2,1,1
2 두개 고정하고 3번 다시 던집니다.
#wdice(1,6)
@jsquare rolled 2.
#wdice(1,6)
#wdice(1,6)
@jsquare rolled 3.
@jsquare rolled 6.
2,2,2,3,6 상단 2통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