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AR운영일지 1-19 밀키트 후기를 남겨주시면 소정의 보팅 지원합니다.

in JCAR 프로젝트2 years ago

안녕하세요. 1월 19일 JCAR운영일지입니다.

  • TJCAR야찌 1차 리그 지원 마무리 중
    TJCAR야찌 각 리그에 보팅을 마무리했습니다.
    우승자에 대한 풀보팅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우승자에게 1차 리그 NFT 작업을 진행해야 겠네요.
    작년에 받으셨던 NFT에 22년로 리그 표시를 하려 합니다.

  • 1차를 거의 마무리하면 이번주 금요일에는 챔프전 1라운드를 개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최근 하는 일과 관련 소방관련 에피소드가 종종 올라옵니다. ㅎ
    최근 대전에의 한 시장 점포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차가 진입하기 쉽지 않은 골목에 있었는데, 상인 의용소방대가 시장내 설치된 비상소화장치를 활용, 초기 진압을 해서 더 큰 피해가 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이 장치를 소방NFT로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 아마 오늘 즈음이면 밀키트가 도착했을 것 같습니다. 포장박스가 뭐가 이렇게 큰가? 했는데, 제품3개와 아이스팩으로 꽉 차는군요. 저는 오늘 저녁에 돼지짜글이를 해 먹었습니다. 아내가 떡살이랑 당면을 더 넣어서 요리를 해 주었네요. ㅎ 첫째도 짜글이를 맛있게 먹네요.
    밀키트 받으신 분은 요리 해 보면서 느낀 점을 이 포스팅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9시 경에 눈이 비 오듯이 쏟아지고 있었는데, 내일 아침은 출근길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운전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Sort:  

댓글 주신 것 처럼 오늘 해물 짬뽕탕으로~~~

해먹었습니다. ^^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banguri/1-21-tjcar

오늘 해물짬뽕탕을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운맛이었지만 불맛도 있구해서 술안주로도 인기 있을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60196/@koreaminer/7nchm7-jcar

어제 도착했다고 하네요
주말에 먹고 포스팅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응원합니다^^ 밀키트 맛있어 보이던데 사면 혼날 것 같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