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5차 리그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pitt925 (80)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세라님 참가비는 제가 낼 거예요!!
ㅎㅎ 전 안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