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jcar 야찌 리그 2차전 오프닝 - 선수 등록 및 찬스카드 등록 을 해 주세요.

in JCAR 프로젝트3 years ago

리그 참여 목표는 언제나 우승!! 그리고 야찌(야찌 NFT도 만드실 거쥬?ㅎㅎ)입니다!
카드는 보유하고 있지만 사용하지 않고 우승하는 게 목표입니다.
혹시 찬스권 등록하고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은가요?

Sort:  

팥쥐흉아 뭐야? 내꺼도 신청해 준다면서? ㅋㅋㅋㅋㅋㅋ

팥쥐님이 신청해주시는 건가요?. 내심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ㅋㅋㅋㅋ 팥쥐흉아가 신청해준다고 참여하라고 했는데... 안했나봐요^^
jcar로도 참여가 되네요!
다음에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참가 신청 했어용 독거형~
오늘 저녁에 반영해주신다고 하셨어요!
파이팅~^^

지금 신청해도 가능하면 등록 부탁드립니다
제가 대신 신청할게요!!

확실히 참여한다는 말이 없어서 안 하는 줄 알았어요ㅠㅠ
지금 신청할게요 ㅎㅎ

ㅋㅋ.
제가 해도 되는데.

참여 가능합니다. 저녁에 보완할께요.

감사합니다~^^

image.png

독거형 참가비 보냈는데
주소를 잘못 보낸 거 같아요 ㅠㅠ
확인 부탁드릴게요.

확인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후에도 즐겁게 보내세요^^

포스팅된 1라운드, 2라운드 둘다 주사위 굴려야 되는건가요?

넵. @mjcar에 1라운드에 먼저 주사위 5번, 2라운드에도 주사위 5번 굴리면 됩니다. 1차 결과 나오면 5개 숫자 보시고 고정 주사위 선택한 후에 다시 던지면 됩니다. @epitt925이 도와주실 수도 있어요. ㅎㅎ

1차 결과 나오면 5개 숫자 보시고 고정 주사위 선택한 후에 다시 던지면 됩니다.

야찌란 말도 여기서 처음 들어본 1인...
숫자 보고 고정 주사위 선택한 후에 다시 던지라는게 무슨 말인지...
너무 몰라서 죄송^^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