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챔프전] 4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호돌형 기운 받고 가즈아!!!! a #wdice(1,6)
b #wdice(1,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epitt925 rolled 5.
5,4,3,4,5
5,4,5,4 고정하고 한 번 돌립니다.
풀 하우스 가즈아!!!!!
c #wdice(1,6)
@epitt925 rolled 4.
고로췌!!!!
5,4,4,4,5
풀하우스 성공!!!
@epitt925 rolled 4.
@epitt925 rolled 3.
@epitt925 rolled 4.
@epitt925 rolled 5.
호돌박님 주사위 힘 좋습니다. ㅋㅋ
저도 덕좀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