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 야찌 챔프전] 3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3라운드는 야찌 간드아ㅏㅏㅏㅏㅏㅏㅏㅏ a #wdice(1,6)
b #wdice(1,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epitt925 rolled 1.
3,5,3,6,1
3 두 개 고정하고 세 번 돌립니다
호돌형 도와줘!!!
b #wdice(1,6)
@epitt925 rolled 5.
d #wdice(1,6)
e #wdice(1,6)
@epitt925 rolled 4.
@epitt925 rolled 6.
@epitt925 rolled 3.
@epitt925 rolled 5.
@epitt925 rolled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