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제가 지금 보내면서 콜렉션 이름을 바꿔봤습니다. 일단 동시에 등록을 하면 같은 컬렉션 이름으로 등록이 되네요.

선물하는 기능은 왁스네트워크가 없는 경우, 이메일 전송을 통해서 왁스네트워크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인 것 같네요. ..

일단 사전 예약 전송의 경우 https://wallet.wax.io/dashboard
왁스 월렛 만으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ㅎㅎ 네 테스트 잘 되신 거 같네요. ^^

넵 테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전예약의 남은 한 장도 전송해드리겠습니다. ㅎ// 아울러 Tjcar 입장권과 이번 테스트 관련 앞으로 소정의 풀보팅을 지원하겠습니다. ㅎ 앞으로 개최되는 야찌 게임에 참가권으로 항상 우선순위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와우~ 우선순위 참가군요.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3장 다 받았습니다. NFT 비용은 어디로 보내드려야 할까요?

네 확인 감사합니다. 왁스 받을 지갑 주소는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서 공지하겠습니다. ^^

네. 알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