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JTM 운영일지 - 7-14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과도기라서 그런지 토큰들이 많아져서 유저들이 집중 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덕분에 트론 생태계를 배웠는데, 이제 민트 생태계도 배우겠네요. ^^ 스왑은 좋은 생각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