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SSS] 240513 _ 불로소득 만들기

in SUCCESS GROUNDlast month
  1. 더 많은 근로소득을 받기 위한 본인가치를 올린다.
  2. 버는돈 보다 적게 쓰고 돈을 모은다. 적게 쓰면 쓸수록 더 많이 모을 수 있다.
  3. 모은돈으로 불로소득을 만든다. 그 불로소득이 안정적으로 근로소득보다 높게 나오면 은퇴를 한다. 아님 자유롭게 산다.

이렇게 하면 된다. 엄청 단순하다.

  1. 더 많은 근로소득 이건 근로자라면 방법은 다 안다. 실력있고 성실하면 된다. 월급루팡은 오래 그 자리를 유지하지 못한다. 사실 사장은 다 알고있다. 아직 쓸모가 있어 모르는척 할 뿐... 불로소득을 만들기 전에 근로소득이 사라질 수 있다. 조심하자!!

  2. 버는돈 보다 적게쓰기... 잘 모아서 목돈을 만드록 잘 투자해라!! 신용카드와 할부로 미래소득을 당겨쓰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한다. 나도 신용카드와 할부가 있다. 할부는 이젠 절대 안 할 생각이다.

  3. 불로소득 공부하고 여러가지 만들어야 한다. 이자소득 , 부동산 임대소득 , 배당.... 가상자산 시장에도 꽤 많은 불로소득을 얻는 방법이 있다.

돈 이야기를 불편해하면 안됀다.
그럼 부자가 될 수 없다.

암튼....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 이렇게 정리해본다.

Sort:  

실천이 중요한데 말이죠... 실천이 잘 안되는 1인

시작하고 잘 안되면 다시시작하고
화이팅입니다. 가즈아~~~

스팀이 세종대왕 안 될까? ^^

현재는 쉽지 않을듯요
우선 500원이라도 안정적으로 유지해 주면 감사요 ^^

원칙은 간단한데... 이게 실제로 실천하기가 ㅎㅎㅎㅎ
그래도 노력해야죠!

하다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화이팅~~~~
가즈아

월급루팡은 오래 그 자리를 유지하지 못한다. 사실 사장은 다 알고있다.

뜨끔!!ㅋㅋㅋ
빨리 불로소득 잔뜩 만들어놔야겠당 'ㅡ';;; ㅋㅋㅋㅋ

ㅎㅎㅎㅎ
아직 쓸모가 있다는 이야기..
즐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4.60
ETH 3558.38
USDT 1.00
SBD 2.35